24년 경찰 2차 필기시험

D-114

2024.08.17

공지사항
일반 독서실 VS 관리형 독서실 어떤점이 다를까 ? 관리형 독서실 비교 분석!
운영자 22-11-18 18:07 534 hit



372ec8b6b94a1d3e304bd476c0814210_1668762495_4211.jpg
 





안녕하세요. 참열공반입니다.

일반 타 독서실과 관리형 독서실 참열공반의 차이점을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1. 자유로운 출석 VS 철저한 출결관리 

 

우선 일반 독서실은 내가 원하는 날, 원하는 시간에만 가서 공부하는 형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늦잠을 자거나 공부를 하다가도 귀찮을 때 자리를 뜨기 마련입니다.

학생들은 공부하는 습관을 잘 형성시켜야 합니다.

참열공반은 상, 벌점 제도를 통하여 학생들이 매일 독서실에 와 학습계획을 잘 실행 할 수 있도록

출결관리를 합니다. 힘들어도 벌점 제도로 인해 강제자습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별도의 자율학습도 정해져 있어 하고 싶은 만큼 공부량도 채울 수 있습니다.





 

2. 방치형 VS 담임제도

 

독서실을 다니다보면 내가 과연 잘 하고 있나를 점검 받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만약 공부 계획 실천 중 피드백이 필요하다면 담임선생님과의 면담을 통해 한 번 더 목표를 다짐할 수 있습니다.

참열공반의 담임 선생님은 공격과 호통보다 진심이 담긴 피드백을 해줍니다.

일반 독서실은 그렇다 할 관리제도들이 없습니다.

참열공반은 담임선생님과 함께하는 미션노트, 약점페이퍼 등 다양한 학습관리 제도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참열공반은 '관리형' 독서실입니다.

담임선생님과의 체계적인 학습 관리 제도들을 통해서 꾸준한 학습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컨텐츠 제공 X VS 경찰 관련 컨텐츠 제공

 

학습 형태는 다양합니다.

학원에 직접 등원하여 실강을 들을 수도 있고, 어느정도 공부를 한 학생이라면 인강으로 스스로 공부할 수도 있습니다.

복습테스트, 모의고사 같은 경우도 온라인에 올라와 있는 자료를 직접 하나씩 인쇄하여 푸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참열공반은 경찰 관련 복습 테스트, 모의고사를 제공함에 따라 학생이 자료를 인쇄하는 비용, 시간까지 절약해 주고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문제를 풀어보고 학습력을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또한 풀이 중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 있다면 학습질문을 하여 답변을 제공함으로써 문제를 완전히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 오답률을 분석한 성적표를 게시하고, 성적장학제도를 통해 재원생끼리의 자연스러운 경쟁 분위기를 형성하며

본인의 실력, 등수 등을 확인하고 이에 따른 동기부여를 해줍니다.




4. 노후되고 불편한 시설 VS 쾌적하고 깨끗한 시설


독서실을 선택할 때는 이용할 때 불편하지 않은 쾌적한 시설을 보기 마련입니다.

좋은 시설을 갖춘 독서실도 있지만, 노후되고 불편한 시설의 독서실도 있습니다.

참열공반은 학생들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깨끗하고 쾌적한 시설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백색소음기가 설치되어 있고

에어컨, 공기청정기도 최상급으로 갖추어 여름, 겨울 상관없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넓은 책상과 의자, 충분한 수납공간을 갖춘 개인 사물함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이 편하게 휴식할 수 있는 라운지 공간도 있습니다.

(라운지에서는 식사도 가능합니다.)




5. 스스로 답답한 고민 VS 학습상담, 고민상담

 

공부는 계획을 세워서 실천해 나가야합니다.

크고 작은 목표들을 하나씩 이뤄나가고, 성취해 나가야 합니다.

하지만 처음 공부를 시작하는 학생들은 어떤 목표를 설정해야 하고 계획하는지 모를 때가 있죠.

참열공반은 1:1 학습상담을 통해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의 학습 방법 및 어떤 과목을 어떤 비중으로 공부해야하는지, 어떤 게 우선순위인지를 파악할 수 있게끔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일반 독서실이라면 혼자 계획하고 고민하는 것들을 누군가의 도움을 받기 어렵지만

관리형 독서실 참열공반이라면 담임선생님과의 상담을 통해 고민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6. 학습 동기 부여 X VS 다양한 장학제도

 

일반 독서실과 다르게 참열공반은 매주 개근을 했을 때 받을 수 있는 개근상을 드리며,

앞서 설명드렸듯이 성적장학을 통한 학습 동기부여 및 자기만족도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 계획적인 생활 습관과 올바른 생활을 했을 때 받을 수 있는 상점 제도를 통해 성취감도 뿜뿜!

.

.

.

.

.

.

.

.

.

.

.

이제 빨리 다시 공부를 시작해야 할 때입니다.

이 처럼 혼자 공부하기 어려운 학생, 관리가 필요한 학생 등은

'관리형독서실 참열공반'에서 체계적이고 철저한 관리를 받는다면 합격은 프리패스이지 않을까요?

모두 참열공반으로 오셔서 합격까지!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참열공반 등록, 결제 시간 안내


〉 가격 : 4주 (28일) 350,000원 

〉 이벤트 : 4주 이상 등록 시 타직렬 5% 할인 OR 환승 5% 할인

〉 등록방법 : 참열공반 방문 등록

〉 등록 가능 시간 : 3월 26일 토요일 12시 - 17시

〉 오시는 길 : 서울시 동작구 노량진로 134 HS타워 12층 (스타벅스 건물)

〉 문의 전화 : 02.2135.3353


 


  • 사업자명: 김중근참열공반독서실등록번호:3957호대표자: 김중근사업자등록번호:343-81-01453
    주소: 서울특별시 동작구 장승배기로28길 24 대표전화:02-2135-3353개인정보보호책임자: 김효정(aclhjkim@daum.net)

Copyright ⓒ 김중근 참열공반. All Rights Reserved.

TOP